fallback

2024 PEOPLE ANALYTICS CONFERENCE

2024.11.14. 09:20 - 17:15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더 나은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한 People Analytics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이 점점 중요해지는 요즘 HR에서는 데이터 분석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준비한 People Analytics 컨퍼런스를 통해 이론부터 현업의 사례까지 공유하려 합니다.

세션 소개

타임테이블1타임테이블2

2024 PEOPLE ANALYTICS에 초대합니다

1. Only Conference

2024 PEOPLE ANALYTICS

79,000원

2024 PEOPLE ANALYTICS

11.14(목) 09:20 - 17:15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0) 지하 2층

2. Conference + Meetup

2024 PEOPLE ANALYTICS + PA 전문가 밋업

109,000원

PA 전문가 밋업

11.26(화) 19:00 - 22:00

잠실 롯데월드타워 35층 원티드랩

* 밋업만 단독으로 신청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밋업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about

People Analytics Research Institute

people analytics research institute 로고

PARI는 People(HR) Analytics Research 연합체로 피플(HR) 분야에서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의사결정으로 더 나은 비즈니스 가치 창출과 People(HR) Analytics의 활성화를 추구합니다. People(HR) Analytics에 관심있는 기업 조직에 대하여 자문, 컨설팅, 프로젝트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내부적으로 정기적인 연구 논의와 컨퍼런스, 워크샵 등을 수행합니다. 2024년 4월에는“ 피플(HR) 애널리스트(분석가)들이 온다” 도서를 출간 하였습니다.

오시는 길

11.14(목) 09:20 - 17:15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0) 지하 1층
구글맵 확인하기

자주 묻는 질문

참가신청

  •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나요?

    현장에서는 티켓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보통 행사 전 티켓이 모두 매진되기 때문에 사전에 신청을 완료한 분들에 한하여 컨퍼런스 행사장 입장이 가능합니다.

  • 단체 구매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페이지 상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한 뒤 '옵션 선택' 영역에서 인원수를 선택하여 결제해 주세요. 이후 결제자에게 발송되는 문자를 확인하여 결제자 본인을 제외한 분들도 신청을 완료하도록 안내해 주세요.

  • 단체 구매 후 참석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단체 구매 결제자에게 문자 혹은 알림톡으로 참석자 등록을 위한 고유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고유 링크를 함께 참석하실 분들께 보내 등록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단체 구매 시 유의할 점이 있나요?

    정상적인 입장권 발급을 위해 결제자를 제외한 참석자 분들도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결제하실 때 입력한 연락처와 메일 계정으로 안내 사항이 발송되니 문자 및 알림톡을 확인해 주세요.

  • 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페이지 상단의 '신청 내역'버튼을 누르면 신청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할 때의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신청 내역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 밋업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페이지 상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한 뒤 '옵션 선택' 영역에서 '컨퍼런스 + 밋업'티켓을 선택해 주세요.

  • 밋업만 별도로 신청할 수 있나요?

    밋업은 컨퍼런스의 내용을 바탕으로 질의응답과 패널토론, 네트워킹 등이 진행되기에 밋업만 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환불

  • 환불을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언제인가요?

    컨퍼런스 3일 전인 11/11(월)까지는 전액 환불 가능하며, 컨퍼런스 2일 전인 11/12 (화)부터 컨퍼런스 당일까지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페이지 상단의 '신청 내역'에서 '결제 취소'를 클릭해 주세요. 단체 구매 후 부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help@wantedlab.com으로 연락 주세요.

  • 컨퍼런스 당일 입장 방법

    컨퍼런스 당일 리셉션 데스크에서 성함과 연락처를 말씀해 주세요. 신청 내역 확인 후 입장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행사 당일 / 이후

  • 컨퍼런스에는 몇 시부터 입장할 수 있나요?

    강연은 9시 30분부터 시작되며 8시 30분부터 입장권 발급이 시작됩니다. 강연이 시작된 뒤에도 행사장 입장은 가능합니다.

  • 강연 자료가 제공되나요?

    강연 자료는 저작권 이슈로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강연 내용 촬영 및 녹취가 가능한가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강연 내용 녹취는 모두 불가능합니다.

  • 참가 확인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참가 확인증은 컨퍼런스가 끝난 뒤 발급 가능합니다. 컨퍼런스 종료 후 신청하신 분들께 참가 확인증 발급 신청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이니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 주차가 지원되나요?

    학교 내부의 주차장은 있으나 주차권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차권이 필요하신 분들은 강연장 앞 주차권 발급 기기를 통해 주차권을 구매해 주세요.

  • 점심 식사가 지원되나요?

    점심 식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강연장 내부에는 물을 제외한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오니 외부에서 식사하신 뒤 강연장에 돌아와 주세요.

  • 문의 사항

    기타 문의 사항은 help@wantedlab.com 으로 연락 주세요.